구래동 쌀국수 포트리스 :: 콩콩파더의끄적이기</title<meta 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BS_QHlKysaXfx8fJwRS95vXFEGoS1VTUB6wO9agjHY4" />​ <title>구래동 쌀국수 포트리스 :: 콩콩파더의끄적이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래동 쌀국수 포트리스
    카테고리 없음 2023. 5. 27. 12:59
    반응형

    쌀국수 가성비 맛집 포트리스 ㅎㅎ

    구래동 나비마을 인근에 위치한 포트리스 쌀국수

    메뉴는 이렇게 있고요 갈비 메뉴는 요새 안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깔끔합니다여 깔끔해요 ㅎㅎ

    테이블은 5개인가 6개가 있고요 ㅎㅎ

    주문은 기계에서 직접 하시면 됩니다 ㅎㅎ

    프리미엄 쌀국수 6500원 이에요 성인 남성이 먹어도

    너무 양이 많아요 ㅎㅎ

    프리미엄 쌀국수 6500원 고수 추가 500원

    7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근데 맛은.....

    넘나 맛있네요 ㅎㅎ 맛있다는 말 잘 안하는데 ㅎㅎㅎ

    이가격에 이정도로 맛난 쌀국수를 먹다니 ㅎㅎ

    체인점보다 개인적으로는 더 맛난거 같아요 가격도

    더 착하고요 전에 짬뽕 쌀국수도 먹어봤는데 그아이도

    맛나구요 ㅎㅎ

    제 지인도 여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음 사실 맛표현을 잘 못하지만 국물 개운하고 해장에

    딱이에요 ㅎㅎ 시원하고 맵게 먹고싶은면 칠리소스를

    똬악 ㅎㅎ 땀 흘리면서 해장했네요 ㅎㅎ 어제 술을

    한잔 마신후라서요 ㅋㅋ

    주소 공유 할려고 캡쳐도 한전 해주고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