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동 랩타일챌린지 :: 콩콩파더의끄적이기</title<meta 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BS_QHlKysaXfx8fJwRS95vXFEGoS1VTUB6wO9agjHY4" />​ <title>마산동 랩타일챌린지 :: 콩콩파더의끄적이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산동 랩타일챌린지
    카테고리 없음 2023. 1. 17. 18:36
    반응형

    예전에 마산동 101스트릿 이라는 커피숍에서

    랩타일챌린지 라는 도마뱀관련?행사를 했다....

    예전에 찍어논걸 인제 올리니 ㅎㅎㅎ

    작년11월에 한거를 ㅎㅎ 해가 바껴서 올리네요...

    생물인 정브르 님이 싸인도 해주시고.....

    유투브로 많이 봤는데....아들이 곤충에 힌참 빠져

    있을당시 우리집 티비에서는 매일 정브르님이

    나오고 있었죠 ㅋㅋㅋㅋ

    같이 기념사진도 찍고 ㅎㅎㅎ

    카페 안으로 행사장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사육장들이 주욱 있었고요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았어요

    어찌 어찌 사진을 못 찍겠더라고요 너무 많은 분들이

    계셔서요 ㅎㅎ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셨더라고요...

    크레스티드 게코 레오파드게코 가고일

    프록(개구리) 뱀도 있었던거 같고요

    하여튼 너무 많은 개체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아 ㅎㅎ 거북이도 있었네요

    정말 다들 너무 이쁘고 너무 많은 개체들이 있으니

    나중엔 내가 어디서 뭘 봤지 하고 헷갈리더라고요 ㅎㅎ

    저도 와이프 허락을 득하고 한마리 더 입양을 했지요

    2.4그람 릴리 아이를 데려왓어요

    고퀄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도 릴리 한마리 키우게

    됬네요 ㅎㅎㅎㅎ

    뭐 그래도 제눈에는 이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