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동 구래동? 고기맛집 캠핑식당(2) :: 콩콩파더의끄적이기</title<meta 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BS_QHlKysaXfx8fJwRS95vXFEGoS1VTUB6wO9agjHY4" />​ <title>마산동 구래동? 고기맛집 캠핑식당(2) :: 콩콩파더의끄적이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산동 구래동? 고기맛집 캠핑식당(2)
    카테고리 없음 2022. 12. 29. 12:03
    반응형

    두번째 까지 가네요 ㅎㅎ 사진 올리는게 열개까지 밖에

    안되다 보니깐 ㅎㅎ 또 갑니다 ㅎ

    실내에 농구게임과 동그란 퍽을 치는 게임기도 있구요

    한쪽 카페에는 애기들과 같이하라고 보드게임들도

    놓여져 있었어요 ㅎㅎㅎ 어른들만 좋으면 안되잔아요

    애들도 같이 놀아줘야져 ㅎㅎ

    저희만 있었는데 모닥불도 피워주셨어요

    좀 죄송하긴 하더라고요 한팀을 위해서 ㅎㅎ

    감사했죠 불멍도 좀 하고 모닥불 꺼지니 또 나무

    넣어서 더 피워주셨구요

    모달불에서 마시멜로도 구워먹고 아들이 참 좋아했죠

    ㅎㅎ 사실 이것과 숯불고기가 먹고 싶어서 갔더랬죠

    애기들은 무조건 좋아할 비누방울 ㅎㄷㄷ

    힌팀이라 솔직히 안해주실법도 했는데 살짝쿵 눈치

    보면서 말씀드렸더니 귀찬으신 내색 하나 없이

    아유 해드려야죠 하시면서 비누방울 기계를

    스모그와 함께 해주셨어요 솔직히 캠핑식당 금액이

    싸지는 않치만 이날 정말 좋아해준 아들 덕분에

    일도 아깝지 않았어요 ㅎㅎㅎ

    이쁘게 나오진 않았지만 참 좋아했더랬죠 ㅎㅎ

    사진을 잘 못찍어서 ㅎㅎㅎ

    분위기면 색감이면 제대로 담기지가 않네요

    아쉽네요.....

    앞으로 우리가족 캠핑식당은 여기로 찜콩 했어요

    비누방울 하나만으로도 여기는 쵝오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