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동 구래동? 인근 고기맛집 캠핑식당(1) :: 콩콩파더의끄적이기</title<meta 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BS_QHlKysaXfx8fJwRS95vXFEGoS1VTUB6wO9agjHY4" />​ <title>마산동 구래동? 인근 고기맛집 캠핑식당(1) :: 콩콩파더의끄적이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산동 구래동? 인근 고기맛집 캠핑식당(1)
    카테고리 없음 2022. 12. 29. 11:50
    반응형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캠핑식당을 소개하려해요

    음 위치는 김포 구래동에서 학운리 넘어가는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캐빈하우스
    경기 김포시 양촌읍 듬박로 96-36
    https://naver.me/F2wQI2aR

    캐빈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83 · 블로그리뷰 13

    m.place.naver.com

    들어서자마자 앞마당이고요

    주차장 옆으로 애기들이랑 배드민턴도 칠수 잇을거

    같구요 ㅎㅎ 주차는 좀 작은거 같기도 하지만 주말

    빼고는 상관없을거 같아요 주말에도 여기저기 댈수

    있을거 같고요 ㅎㅎ

    생각보다 인조잔디 깔려있고 해서 분위기가 좋네요

    요기는 밥 먹는곳이고여 먹으면서 애기들이

    뛰어놀아도 다 확인 가능한 구조라서 좋아요

    실내도 살펴봐야겠져 카페 공간이에요 추우면 안에서

    몸을 녹여도 될것같아요 ㅎㅎ

    고기 숙성고도 있고 정말 아무것도 안 준비해서 가도

    모지람 없이 다 갖춰서 먹을수 있어요

    물론 간식거리에 아이스크림도 준비가 잘 되어있구요

    밖에 해먹도 있고요 ㅎㅎ

    아들 찬조출연이네요

    기본찬이랑 받아서 고기구울 준비 끝 ㅎㅎ

    역시나 술은 얼음바스켓에 넣어주시고요

    인제 고기랑 소세지 구워볼까요

    저도 캠핑도 다니고 숯도 여러번 사봤지만

    여기 케빈하우스는 정말 숯도 좋은거 쓰고요

    숯도 정말 넉넉하게 주셔서 먹을거 다 먹고 숯이

    남아서 넘 아까웟어요 그렇다고 뭘 더 먹기엔 배가 ㅎ

    고기 굽는곳에서도 한장 찍어봤어요 ㅎㅎ

    사진 올리는게 10개까지밖에 안올라가서 두개로 나눠

    올려야 겠어요....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