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곱 하러 출발 :: 콩콩파더의끄적이기</title<meta 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BS_QHlKysaXfx8fJwRS95vXFEGoS1VTUB6wO9agjHY4" />​ <title>낮곱 하러 출발 :: 콩콩파더의끄적이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낮곱 하러 출발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4. 09:05
    반응형

    오늘은 와이프랑 일 땡땡이 치고 곱창 먹으러

    갔습니다....마산동에 위치한 무쇠양대창...

    ㅎㅎ 근데 네이버검색에는 곱땡이라고 나오는듯요..

    마산역 근처에요 마산역에서 호수공원쪽으로

    오는길에 위치하고 있고요 큰길가쪽이에요

    곱창집 안 모습이고요

    가격표도 한번 찍어주고요 ㅎㅎ

    뭐 가격은 쏘쏘 해요 ㅎㅎㅎ

    사진이 흔들렸네요....아 참 곱창 먹고 곱창전골도

    먹어볼려고 일인분 되냐고 했더니 안된데요..

    곱창 먹었는데 일인분도 해주시지....아쉽네요

    뚝배기 곱창전골 이런거 하나 있었음 좋겠네요...

    참고하셔요 여기는 국물이 없어여 그래서 항상

    아쉬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가기는 가지만 ㅋㅋㅋ

    밑반찬 들 사진이고요

    곱창 먹는데 알콜이 빠지면 섭하죠

    크으 역시 곱창..

    특히 낮에 먹는 곱창은 ㅋㅋㅋ

    곱창 다먹고 볶음밥 아 처음에 나왔을때 찍어야 했는데

    먹다보니 ㅋㅋㅋㅋ

    다 비빈 모습이고요 일인준이지만 밥양은 넉넉한거

    같아요...맛나게 먹고 갔습니다 역시 집근처가

    최고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