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선물 제주감귤과 간식대장 :: 콩콩파더의끄적이기</title<meta 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BS_QHlKysaXfx8fJwRS95vXFEGoS1VTUB6wO9agjHY4" />​ <title>생일선물 제주감귤과 간식대장 :: 콩콩파더의끄적이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일선물 제주감귤과 간식대장
    카테고리 없음 2022. 10. 8. 09:33
    반응형

    얼마전에 생일이었는데 지인들이 생선을 보내줬다

    ㅋㅋ 나이가 좀 되니깐 생일선물 이런거 신경도 안

    썻는데 이렇게 보내주니 감사할 따름이네여...

    저도 좀 신경을 써야 겠어요 ㅋㅋㅋ

    제주 감귤...

    아들이 귤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아들한테 고모가 제주도 귤 보내줬어 했더니

    언제와....빨리 먹고싶다.....해서 오자마자 까봤더니...

    ㅎㅎㅎ 오래 후숙 해야겠어요.... 너무 파릇파릇해

    그리고 아는 형님이 보내주신 간식대장

    미니쳔의점이라거도 하더라고요 오자마자 과자 하나

    들고가서 먹어버리고 찍은거긴 해요 아들이 보자마자

    하나를 겟 하도라고요 ㅎㅎ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여....젤리 워터젤리 소세지

    시리얼 프링글스 프레첼 팝콘 라면 5종

    봉지과자 5종 꼬깔콘 허니버터칩 오감자 꼬북칩

    웨하스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아들이 제일먼저 먹은

    하나는 기억이 나질 않네여 ㅎㅎ

    요렇게 스티커도 들어있더라고요...

    요새는 참 선물 보내기 편한거가타요...

    카톡으로 선물 보내고 받고 하니깐요 ㅎㅎㅎㅎ

    선물 주신 분들에게는 조만간 보답을 하고 맛나게

    잘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