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 득알과 탄생이 같은날에 ㅎㅎ :: 콩콩파더의끄적이기</title<meta 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BS_QHlKysaXfx8fJwRS95vXFEGoS1VTUB6wO9agjHY4" />​ <title>크레 득알과 탄생이 같은날에 ㅎㅎ :: 콩콩파더의끄적이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레 득알과 탄생이 같은날에 ㅎㅎ
    카테고리 없음 2022. 9. 15. 15:55
    반응형

    우리집 크레 암컷 백호는 날짜를 딱딱 맞쳐서 알을

    낳아주네요 30일주기라고 알고있는데 정확히

    26일 만에 벌써 7번째 산란인데도 26일 주기를

    지켜주고 있어요 신기하게도요...

    깨끗한 도자기 알 낳아주셨네요

    근데 검란 해보니 뭔가 좀 애매해요...지켜봐야겠어요

    무정일지도 모르게어요 ㅠㅡㅠ

    인큐를 열어보니 알이 하나 홀쭉해졌네요 ㅎㅎ

    해츨링이 또 나와주었네요

    요녀석 ㅎㅎㅎ

    언제 봐도 아가들은 이뻐요...

    뭐 물론 파충류라 싫어하시는 분도 있겠지만요

    근데 직접 보면 바로 나온 아이들은 넘나 작아서 ㅎㅎ

    물뿌리고 찍으니 악어 느낌이 물방울인데 뭔가 ㅎㅎ

    포스가 있는듯하네요...

    먼저 나온 녀석을 집 꾸며주고 있었는데 뚜둥

    나머지 알에서 또 나와주었어요 같은 날 나와주다니

    ㅎㅎㅎㅎ

    걱정을 덜어주네요...한마리 나왔는데 나머지 녀석이

    늦게 나오면 걱정이 한웅큼 생기거든요

    음 핀이 두껍구만 근데 주욱 이어졌으면 얼마나

    좋았울까 ㅎㅎㅎ

    그래도 내눈엔 이쁘다 ㅎㅎ

    옆모습도 찍어주고

    반대편도 ㅎㅎㅎ

    마지막은 손에 팔에서 ㅎㅎㅎ

    요녀석들이 1.4그람 왔다갔다 해요

    그리고 새끼손가락 만하니 크기가 ㅎㅎ

    처음 보시는분들은 잡는것도 불안해하시더라고요

    무서운게 아니라 새게 잡아서 다칠까봐요 엄청

    작답니다 생각보다 ㅎㅎㅎ

    귀여운 크레 보고 가셔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