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반딧불이축제 :: 콩콩파더의끄적이기</title<meta 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BS_QHlKysaXfx8fJwRS95vXFEGoS1VTUB6wO9agjHY4" />​ <title>무주 반딧불이축제 :: 콩콩파더의끄적이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주 반딧불이축제
    카테고리 없음 2022. 8. 27. 17:50
    반응형

    반딧불이 축제

    다른데는 먹거리 놀거리 애들 노는 거 사실

    사진.못 찍었어요 놀아주는라 ㅎㅎ 근데 조그맣게

    짚라인도 있고 해먹도 있고 반딧불이 모형 만들기 체험

    짐볼 요가하는공 그거 쌓아놓은곳 놀거는 많더라고요

    여기는 반디누리관 실내에서 반디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반디 누리관 안에 캔으로 비행기 자동차를 만들어서

    전시 해놓으셨더라고요

    여기는 곤충들을 전시 했죠 박제곤충

    근데 매번 곤충 박물관 생태관 다니는 아이한테는

    ㅎㅎ 신기한게 없엇나봐요 금방 나오더라고요

    요기 요기 입장권 5000원 내고 실내에서 반딧불이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다슬기랑 저기 길쭉힌 나뭇가지

    같은게 반딧불이 유충이구요

    알 유충 번데기 이렇게 반딧불이 종류별로 전시

    해놓았어요....

    여기는 살아있는 반딧불이가 있는곳이에요

    근데 너무 어두워서 ㅎㅎㅎ 아들이 점 무서워

    하더라고요 뭐 10분도 안보고 나왔지만 우리는

    이따가 저녁에 반딧불이 탐험???행사 차타고 서식지

    이동해서 관찰하는거 예약해놨으니 뭐 그러려니

    하고 그냥 지나왔는데 좀 비싼거 같기도 했어요..

    뭐 개인 생각입니다

    워터 터널이라고 위에서 물 뿌려주는곳도 있었어요

    지나가면 시원하긴 하더라고요 물론 옷 젖는건

    감수 해야겠죠........

    음 옛날 우물 체험도 한번 해보고

    워터 터널 옆에 모래놀이터가 있네요 ㅡㅡ;;

    애들 워터 터널 지나가고 모래 놀이터 가면 ㅎㄷㄷ

    배치를 좀만 다른곳으로 했으면 좋았을거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제일 많이 좋아하고 같이 널아준 짐볼

    발로 차고 던지고 볼에 맞고 넘어트려서 애미한테

    한 눈초리 받은곳이죠 ㅋㅋㅋㅋㅋ

    원래 그러면서 노는건데 ㅋㅋㅋ

    음 오늘 저녁 반딧불이만 볼수 있다면 너무 괜찮은

    여행??일거 같아요 뭐 남의편들은 운전과 놀아주는

    역할이긴 하지만 ㅎㅎㅎ 애들 더 크면 이마저도 할수

    없으니 즐겨야겠죠~~~~^^

    아 맞다 오늘 저녁에 민경훈씨도 온다는데 반딧불이

    체험이 겹치는거 같아요 남자들 다 좋아하는데

    저도 물론이고요 그건 좀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