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 아가 탄생 :: 콩콩파더의끄적이기</title<meta name="google-site-verification" content="BS_QHlKysaXfx8fJwRS95vXFEGoS1VTUB6wO9agjHY4" />​ <title>크레 아가 탄생 :: 콩콩파더의끄적이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레 아가 탄생
    카테고리 없음 2022. 8. 18. 00:24
    반응형

    5월30일에 낳은 알이 태어날때가 됬는데

    됬는데 생각하면서 아침에 출근전에 크레 인큐로 쓰는

    냉온장고를 열어보니 두둥.......

    한마리가 태어나 있었다는.....

    똑같은 크기의 알이었는데 하나는 홀쭉한 모습

    보이시나여  ㅎㅎㅎㅎ

    에이 사진이 흔들렸다......그래도 출근 해야하니

    어쩔 찍은걸로 걍 써야지 ㅎㅎ

    한마리 케어도중

    다른 알이 찢어져 있네.....

    허헛

    같은 날에 태어나 주다니 ㅎㅎ

    만약 오늘 안 태어났으면 하루에도 몇번씩 인큐에 손이

    갔을거라는 거  ㅎㅎㅎ

    사실 태어나는거 본거는 언제 보더라도 신기방기

    내눈엔 넘나 이쁨 ㅎㅎ

    퇴근하고 와서 집 꾸며주기....

    쿠팡아 왜 품절이니....하겐 엑소테라 채집통이 난

    좋던데.....품절이라 두마리 합방 ㅎㅎ 형제일지

    자매일지...모르지만 어차피 어리잔아....니들 같은

    방 쓰시게나 ㅎㅎㅎㅎ

    저 방 쓰시던 엉아 이거나 누나 일지더 모를

    아이들은 방 뺏기고 큰집으로 이사 ㅎㅎㅎ

    크기 비교가 안되시죠 ㅎㅎ

    저도 비슷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보니 좀 차이가

    나네요 ㅎㅎㅎㅎ

    욘석들 잘 무럭무럭 아프지 않고 커주렴 ㅎㅎ

    탄생의 순간을 동영상으로 찍을 수 있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